기사상세페이지

팔공농협, 대구파티마병원과 오이데이 행사 성황리 마무리

기사입력 2023.05.04 15: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진)2023-05-02 팔공농협 대구파티마병원과 오이데이 행사 성활리 마무리.JPG


    팔공농협(조합장 이삼병)은 지난 5월 2일 오이데이를 맞이하여 대구파티마병원(병원장 김선미 골룸바 수녀) 본관 1층에서 군위 오이 할인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7월부터 군위군이 대구시에 편입됨에 따라 대구시민에게 군위 농산물이 우리지역 생산 농산물임을 인식하여 지역 농산물 소비촉진 및 1사1촌 도농 교류를 통한 도시 농촌간의 교류 활성화를 목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팔공농협 및 대구파티마 관계자 뿐만 아니라 군위군, 농협대구지역본부, 농협군위군지부, 군위군조합공동사업법인 관계자도 참석했으며, 오이데이를 맞이해 지역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파티마병원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한 오이 무료 나눔 행사 및 병원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판매를 함께 실시하여 군위 오이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당초 행사 시간은 2시간으로 예정되었으나 오이를 구입하려는 병원 방문고객 및 파티마병원 직원들로 북새통을 이루어 준비해 간 오이 3입 2,000개가 1시간도 되지 않아 판매가 완료되었다.

     

    팔공농협 이삼병 조합장은 “오이데이를 맞이하여 군위 오이를 홍보하여 지역농산물 소비를 촉진시켜 농가소득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하고 이번 행사에 도움을 주신 관계자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