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국농어촌공사 의성군위지사, 군위군 부계면‘부계복합교류센터’개관식 개최

기사입력 2021.10.13 15:3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건강관리교실, 부계시네마 상영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예정


    7.jpg

    ▲ 13일 경북 군위군 부계면에서 윤재섭 한국농어촌공사 의성군위지사장과 김영만 군위군수, 심칠 군위군의회 의장 및 설규석 추진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부계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의 중심건물인 부계복합교류센터개관식을 개최하고 있다. 사진=한국농어촌공사 의성군위지사 제공

     

     

     한국농어촌공사 의성군위지사는 13일 군위군 부계면에서 김영만 군위군수, 심칠 군위군의회 의장과 설규석 추진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부계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의 중심건물인부계복합교류센터개관식을 개최했다.

     

    이 사업은 군위군에서 한국농어촌공사에 위탁해 시행중인 사업으로 2018년부터 2022년까지 5년간 총 사업비 537700만원이 투입돼 부계복합교류센터, 화합공원을 조성하고 중심가로 및 마을안길 정비 등이 시행된다.

     

    이날 개소한 부계복합교류센터는 연면적 1,486.732층 규모이며, 정보화실, 회의실, 건강관리실, 각종 운동실을 비롯해 작은도서관 등으로 구성됐으며, 지역민을 대상으로 건강관리교실, 취미문화교실, 부계시네마 상영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한편 한국농어촌공사 의성군위지사는 부계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을 비롯해 의성군, 군위군 관내 지역개발사업 19개 지구를 성공적으로 시행 중에 있다. 또한 공사 지역개발 전문조직인 ‘KRC 경북지역개발센터와 협업체계를 구축해 지역적 특색을 살리면서 동시에 주민의 필요에 맞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윤재섭 의성군위지사장은 공사와 군위군 관계자 및 사업 운영위원을 포함한 지역민의 열의와 노력이 오늘 부계복합센터의 개관이라는 결실을 맺었다, “부계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이 성공적으로 준공하는 그날까지 공사는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