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군위군산림조합 추석맞이 묘지관리 서비스 가동

기사입력 2021.08.06 18:5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image01.jpg
    왼쪽 묘지관리 (전) 오른쪽 묘지관리 (후)

     

     군위군산림조합(조합장 최규종)은 추석맞이 묘지관리서비스가 전년도에 이어 올해도 년중 신청접수를 받아 원하는 시기에 묘지벌초, 묘역주변 나무심기, 훼손된 잔디 보수작업, 석축작업에 임하고 있으며, 추석이 다가옴에 따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묘지벌초 접수의 증가가 예상되어 원하는 시기에 벌초를 실행하고자 한다면 서둘러 신청하여야 한다.

     

     군위군산림조합은 이미 수년전부터 “묘지벌초” 서비스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사업개발과 고품질의 서비스를 시행해 온 결과, 산림조합중앙회와 전국 142개 산림조합이 공동 출자하여 출범한 SJ산림조합상조는 조합원 복지증진 및 친환경 장묘문화 정착을 위한 지속가능한 상조사업 기반 마련과 장례문화를 혁신하고 국토의 효율적 이용을 위해 광역단위별 수목장 조성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생활 속 국민과 함께하는 수목장림 조성과 운영을 위한 녹색문화추모사업단을 운영하며 수목장 문화의 보급과 정착을 이루어가며 지금은 토탈 장례서비스를 주도하는 사업으로 성장하였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군위군산림조합은 금융상품과 연계한 무료 묘지벌초를 대행 상품을 출시하였으며 최규종 조합장은 “조합원과 지역민의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이 감동을 하는 조합으로 거듭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하며 산림조합을 우리 지역의 산주, 지역민이 중심이 된 건실한 지역 최고의 금융기관으로 발전시키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

    ※금융상품과 연계한 무료 묘지벌초 대행 상품의 상세한 문의는 054-383-2004 연락바랍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