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군위교육지원청, 포스트코로나시대 대비 여름방학 초·중 학교장 화상회의 개최

기사입력 2020.07.09 15: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진1.JPG

     

    군위교육지원청(교육장 정안석)은 7월 9일(목) 군위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초·중학교 교장을 대상으로 「포스트코로나시대 대비 여름방학 초ㆍ중학교장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는 2020학년도 7월 1일자 인사발령 안내, 재능시 낭송가의 테 마가 있는 시낭송, 코로나19 극복 각 과별 주요 업무 및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 학교교육의 방향 협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있는 학교 현장에서 무엇이 문제이고 무엇이 부족한지 등의 어려움과 나름의 해결방안을 이야기하며 포스트 코로나시대 군위 지역의 초·중학교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생각해 보는 시간이였다.

     

     

     

    정안석 교육장은 “코로나19로 대한민국 교육계가 위기와 변혁의 시대를 맞고 있다. 코로나19의 위기 속에서 시행착오 있기는 하지만 원격수업이 학교 현장에서 안착하고 있다. 이 모두가 학교 현장에서 노력하고 있는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교직원들의 헌신과 노력의 결과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우리 교육지원청은 포스트코로나시대를 대비해 원격교육으로 맞춤형 학습과 학생 참여를 극대화하여 교육의 질을 제고할 수 있도록 적극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